허익범 특검을 특검 국민청원 하기

2018/08/17

국민 청원에 동참해주세요. 

청원하러 가기-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34978


김경수 지사 소환, 특검은 증거가 없고, 언론은 사실과 다른 내용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김경수 지사의 혐의의 핵심은 ‘킹크랩 등 불법적인 방법을 사용할 것을 알면서도 경공모에 부탁하여 선거에 영향을 미치려 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특검에는 객관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경수 지사로 하여금 조사실서 기억나게 해 주겠다고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검은 이런식으로 김 지사를 압박하고 언론에 마치 김 지사에게 혐의가 확정된 양 오해할 수 있는 여지를 주고 있습니다. 


이를 보도하는 일부 언론의 태도는 매우 심각합니다. 

김경수 지사가 매년 참석하는 강금원 노무현 재단 명예이사장 추도식 참석을 ‘사무실 압수수색 당시 피신했다.’고 보도한 기사들이 있습니다. 

8월 2일 뉴스1은 “김 지사가 압수수색 사실을 알고 곤혹스러운 상황을 피하기 위해 연가를 이용해 출근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악의적인 보도를 하였습니다.(http://news1.kr/articles/?3388708) 

사실은 이와 다릅니다. 김 지사는 매년 있는 고 강금원님의 추도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리 휴가를 낸 것일 뿐입니다. 


거기에다 특검은 당일 지사업무 1개월 남짓 된 도청 사무실과 비서실까지 뒤지며 pc 포맷으로 핵심증거가 증발되어 수사에 난항이라는 드루킹 댓글 조작 혐의와는 상관도 없고 말도 되지 않는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에 8월 2일 중앙일보는 [단독] 김경수 PC ‘완전 삭제’...드루킹 연루 핵심 증거 ‘증발’이라는 타이틀로 기사를 보도했습니다.(https://news.joins.com/article/22854088) 

하지만 이는 “국회의원직을 그만 둘 때 국회에서 요구하는 절차‘에 따라 PC를 제출했을 뿐 통상적인 절차일 뿐입니다. 

국회사무처 관계자도 “전 의원과 보좌진이 사용했던 컴퓨터는 개인 정보 유출을 우려해 데이터를 완전 삭제하는 로(low) 포켓을 적용한다.”며 “김 지사가 사용했던 컴퓨터도 같은 규정으로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사실관계를 무시하고 특검과 언론은 연일 김경수 지사에게 억지스럽고 불리하게 각색된 상황만 보도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우리는 이 특검으로 노회찬이라는 정치계의 거목을 잃었습니다. 불법정치자금 4600여만 원이 그 이유였습니다. 드루킹은 지난달 31일 피의자 신문에서 “노 전 의원에게 2014, 2015년 강의료로 4000만 원을 전달한 것이 전부”라는 취지로 진술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23일 노 전 의원이 스스로 목숨을 끊기 전 특검팀 조사에서 2016년 3월 불법 정치자금 4600여만 원을 전달했다고 한 진술을 뒤집은 것입니다.(http://news.donga.com/3/all/20180803/91362150/1) 불법 정치자금이 강의료로 바뀐것입니다. 사람목숨을 가져간 증언입니다. 이렇게 신뢰할 수 없는 증인의 증언과 억지 추측으로 허익범 특검은 김경수 지사의 소중한 시간을 빼앗고 있습니다. 그 시간은 김경수 지사의 개인 시간일뿐 아니라 경상남도 도정업무에 쏟을 귀중한 도민들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허익범 특검과 발맞추어 일부 언론은 거짓 정보를 하루에도 몇백개씩 올리고 있습니다. 

분명 특검은 김경수 지사를 희생양으로 여당과 청와대를 향한 정치탄압이라는 특수목적이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그들을 움직이는 정치세력을 파헤쳐야만 나라가 바로 설 수 있습니다. 

헛발질이나 하는 특검에 국민들의 혈세가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특검의 헛발질에 국민들이 속게끔 진실을 가리고 오도하는 언론들을 조종하는 정치세력 또한 같은 덩어리일 것입니다. 

꼭 파헤쳐주십시오. 

검찰이라는 대한민국의 우수한 인재들을 자기 잇속을 챙기는 정치세력의 헛발질에 더 이상 용당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허익범 특검을 특검하여 이러한 인력낭비, 세금낭비, 잘못된 언론으로인한 전파낭비가 생기지 않도록 막아야합니다. 


부디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허익범 특검에 대한 특검팀 공식수사를 개시해주십시오.

첨부링크 1 : http://news1.kr/articles/?3388708

첨부링크 2 : https://news.joins.com/article/22854088